아마네 하토오 / 남성 (XY) / 18살
#마츠하나고교_출석부
[ 천사의 파도소리 ]
" 이거 끝나고 얼른 바다 가야지.. "
💫이름 :
아마네 하토오 (天音 波濤)
💫나이 : 18살
💫성별 : 남성(XY)
💫키 / 몸무게 :
165cm, 48kg
💫성격 :
#차분한 #차가운 #이성적인 #어른스러운
그는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활발하거나 시끄럽지 않고 언제나 조용하고 소극적으로 행동한다. 행동과 말 하나하나에 신중하며 생각을 깊게 하는 편이다. 그렇기 때문에 성격이 차갑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많고 어른스럽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또한 이런 성격에 겹쳐있는 이상적인 성격 또한 그를 잘 보여준다.
💫외관 :

외모
귀엽고 동글동글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눈동자는 깨끗하고 맑은 연보라와 하얀색의 사이이고 반짝 빛나고 있다. 헤어스타일은 단발 머리를 하고 있고 보라색이다. 중간중간 민트색으로 부분부분 포인트를 살렸다.
의상
교복을 입고 있으며 넥타이는 리본이다. 바지는 무릎 위쪽으로 짧은 편이고 교복 위에는 큰 맨투를 입고 있다. 맨투는 일반 사람들이 입으면 더운 편이지만 에어컨 바람을 조금만 맞아도 춥다고 하는 그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다리에는 하얀 니삭스를 신고 있고 신발은 하얀색 단화를 신고 있다.
💫
Like
바다, 조용한곳, 책, 귀여운 물건, 작은 물건, 천사, 파도, 파다소리, 만들기, 토탈공예, 미니어처
Hate
귀여움 받는 거, 시끄러운 모든 것, 활동적인, 추운것
💫소지품 :
💫특징 :
생일: 2월 11일
혈액형: B형
동아리: 토탈공예
가족관계: 부모님, 여동생
만들기를 좋아하며 미니어처를 좋아한다.
귀여운 외모에 비해 성격이 차갑고 이성적이다
귀여운 걸 좋아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귀엽다는 말을 듣는 건 싫어한다.
투정을 자주 하는 편이다. 물론 혼잣말로. 투정을 하면서도 지금의 상황을 다 받아들인다.
파도 소리를 좋아한다. 여름에는 무조건 바다에 간다.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언제나 반에서만 있는다
선풍기나 에어컨을 조금이라도 맞아도 춥다고 할 정도로 추위를 굉장히 잘 타는 편으로 상의는 항상 긴팔을 입고 있다.
💫선관 :
사토 미타카 (砂糖 三高)
첫 만남은 도서관이었습니다. 그는 자주 책을 빌리는 편이며 그날도 어김없이 책을 고르고 있었습니다. 분명 좋아하는 분야의 책이 있었는데 보이지 않자 그는 옆에 있던 다른 책을 골랐습니다. 그렇개 고르던 사이에 옆에 한 사람이 온 것을 느꼈습니다. 별 신경 쓰지는 않았지만 잘 보니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의 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사람 또한 그가 가지고 있는 책을 유심히 살펴보다가 서로 마음이 통하여 알고 지내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지금도 서로 나쁘지 않은 사이로 지내고 있습니다
———오너란
💫이름: ㄱㅇㄹ
💫나이 : 07
💫지향 커플링: BL, SL >> HL
💫한마디 : 하토오♡
[ 친구는 만들면 만들수록 좋지. 그걸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